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영상 다시보기

콘테스트 [여행 공모전] 2021 제주여행 포스팅 공모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올콘
댓글 0건 조회 2,338회 작성일 21-06-09 03:56

본문

[여행 공모전] 2021 제주여행 포스팅 공모전
https://www.all-con.co.kr/uni_contest/466151

낮에는 덥지만 저녁이 되면 시원하고 산뜻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요즘, 마음 같아선 훌쩍 떠나 좋은 날씨를 마음껏 즐기고 싶지만 쉽지 않죠. 덕분에 가까운 곳으로 콧바람을 쐬러 가거나 국내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국내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소가 있는데요. 바로 낭만의 섬, 제주입니다. 이번에는 제주 여행과 관련된 공모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에서 진행하는 ‘2021 제주여행 포스팅 공모전’입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중 1,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021 제주여행 포스팅 공모전은 총상금이 무려 1억 원에 달합니다. 제주 여행 콘텐츠는 채널 보유자의 순수 창작물에 한하여 응모하실 수 있는데요, ‘지속 가능한 제주여행’,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한 지역업체 추천’, ‘겨울에도 멋진 제주’ 세 가지 주제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콘텐츠를 제작한 뒤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시면 되는데요, 각각의 채널 별로 수상작을 선발하니 가장 자신 있는 채널을 선택하여 응모하시면 되겠습니다.
접수 기간은 8월 31일 화요일까지니까요,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금 올콘 홈페이지에서 ‘2021 제주여행 포스팅 공모전’을 검색하시면 출품규격 및 심사기준 등 더욱 상세한 공모 요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제주 #제주여행 #여행공모전

아나운서 : @인생에해나다
촬영 및 편집 : @카논제이



더 많은 공모전 및 대외활동 정보는 올콘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all-con.co.kr/

더 많은 MICE 정보는 올마이스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all-mice.co.kr/

문의


Contact Us


Tel. 031-877-7856
Email. ssoddy@gmail.com